휴일만큼은 알차게 보내고 싶은게 사람 마음이죠. 이번에 가족들과 함께 가볼만한곳을 찾다가 카페 팥티오 운정점에 방문을 해봤습니다. 근데 사실 너무 번쩍번쩍한 외관에 사람들도 다들 예쁘게 입고 가는 것 같길래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어요. ㅋㅋ... 외관에 압도당함ㅎ... 아무튼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하니 궁금하시다면 참고해주세요.
짭짤한 팥죽 후기
사실 메뉴 선택을 제가 한건 아니고 가족이 한거라서, 팥죽을 봤을때 놀랐습니다. 카페에서 죽이라니? 라고 생각을 했거든요. 근데 이게 웬걸 너무 맛있어서 진짜 깜짝 놀랐어요.
일단 달달한 타입은 아니었고 짭짤한 타입이었습니다. 본죽의 단팥죽에서 쌀을 뺀 느낌? 아무튼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김치나 장조림이 생각나더라고요.ㅋㅋ 가족들은 팥티오 팥죽이 더 마음에 들었다고 하셨습니다.
팥죽 특유의 꺼끌거리는 느낌이 안나서 신기했습니다. 입안에 안남고 깔끔했어요. 여기에 칼숙수 면을 넣어서 팥칼국수로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습니다.
고급진 맛의 빙수 후기
우유 100%라서 그런지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고급스러운 팥맛이라서 계속 먹게되더라고요. 너무 달지는 않지만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담백하면서 맛도리였어요. 솔직히 저렴하지는 않았지만 드셨을때 후회는 하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마치며
일반적인 카페보다 색다른 곳을 찾고 싶었을때 방문했던 팥티오 운정점의 죽과 빙수 후기였습니다. 부모님이나 가족들과 함께 파주에서 가볼만한곳을 찾고 계신다면 팥티오를 추천드립니다.
사실 팥빵도 함께 포장했는데, 이건 가족들이 드셔서 저는 무슨 맛인지 몰라요. 근데 이것도 엄청 맛있었다고 하시더라고요. 궁금하네요.



댓글 쓰기